와미의 맛집

올림픽공원 맛집 / yup / 삼겹살 스테이크가 맛있는 퓨전 이탈리안 레스토랑 / 내돈내산 / 성내동 맛집 / JYP

와미쀼 2022. 12. 2. 10:18

안녕하세요 와미쀼입니다! 

오랜만에 맛집 리뷰로 돌아왔어요 😉

 

오늘은 올림픽공원과 JYP 사옥이 위치한 성내동에 있는 분위기 좋은 맛집 "yup"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늘도 역시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영업시간

 

월요일은 휴무이고, 3-5시에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까 유의하세요!

예약은 따로 받지 않고 워크인(Walk-in)으로만 운영한다고 합니다. 

 

🟢화~일요일 12:00 - 24:00 (Last order 23:00)
🟢Break Time 15:00 - 17:00 (Last order 14:30)

 

메뉴

 

삼겹살을 이용한 스테이크가 있고, 프렌치프라이에 김치와 치즈가 들어간 프렌치프라이 같은 메뉴를 보면 아시겠지만 퓨전 한식 메뉴들이 몇 가지 있어요.

 

그 외에는 파스타, 뇨끼, 리조또 같은 이탈리안 음식들이 주 메뉴였습니다.

 

저희가 먹느라 깜빡하고 메뉴판을 첫 장밖에 못찍었는데 뒷 장에는 주류 메뉴가 있었어요!

 

와인 종류가 많았고, 그 외에도 위스키나 칵테일 종류도 몇 가지 있었습니다. 사실 여기는 "다이닝 펍 (Dinining Pub)"이 맞아요!!  

 

yup 메뉴

 

내부 인테리어와 분위기

 

 

yup의 외관입니다!

 

전면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안이 훤히 보여요 ㅎㅎ 갑갑하지 않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안에 조명을 약간 은은한 노란색으로 해서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

 

간판이 작아서 잘 안보일 수 있지만 뭔가 그래서 더 힙해보이는듯 합니다 ㅎㅎ

 

yup의 의미가 뭔지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옆 일까요 엽 일까요?

 

 

사진처럼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죠? 

 

여기는 원테이블 레스토랑답게 큰 테이블 하나가 있어요! 그렇지만 여러명이 이 큰 테이블 하나에 둘러앉기 때문에 한 타임에 한 팀만 받는 컨셉의 원테이블 레스토랑은 아닙니다. (오해 금지!!)

 

나란히 앉는걸 저희는 원래 좋아하는데 어딘가 색다르고 좋았어요! 그리고 저희가 갔을 땐 입구쪽에 있는 바 테이블에 착석하시는 분들도 꽤 있었어요.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따뜻 심플하고 과하게 꾸미지 않은 모던한 느낌이었어요.  직접 조명보다는 간접조명 위주로 되어있어서 은은하고 대화하기 딱 좋았어요 ㅎㅎ 주방도 오픈형 주방으로 되어있어서 음식이 조리되는 과정도 직접 볼 수 있었습니다.

 

 

본격 맛평!

 


<  주문 내역 >

삼겹살 스테이크      21,000
미트볼 치즈뇨끼      10,900
김치 치즈 프라이즈    7,500
하이볼 (진저에일)      6,500

 

저희는 둘이서 3가지 식사 메뉴와 하이볼 하나를 주문했어요.

요즘 외식 물가가 정말 많이 올랐는데 yup의 가격대는 그다지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 

 

 

MEATBALL CHEESE GNOCCHI / 10,900원

 

첫 번째 메뉴로는 꾸덕한 밋볼 치즈 뇨끼가 나왔어요! 

 

꾸덕한 치즈 베이스에 할라피뇨가 중간중간 들어가있어서 할라피뇨를 씹으면 매콤한 맛이 나는 뇨끼였어요.

 

개인적으로 뇨끼가 조금 더 쫄깃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와미양은 쉽게 뭉개지는 식감을 싫어해서) 전체적으로 나쁘지는 않았어요. 느끼한거 저희 되게 잘먹는데, 이상하게 먹을수록 조금 느끼하다고 느껴졌다는.. ㅎㅎ

 

 

 

 

PORK BELLY STEAK / 21,000원

 

촉촉하게 잘 구워진 삼겹살에 구운 아스파라거스, 구운 토마토, 사워 소스와 베이컨이 올라간 찐감자, 양배추 샐러드가 함께 나와요.  

 

개인적으로 저는 이 메뉴가 제일 맛있었어요. 대표메뉴답게 삼겹살 고기 자체의 육질이 되게 부드럽고 비계도 적당해서 씹을 때 마다 육즙이 ... 🤭 스모키함도 있었구요!  

 

사이드로 나온 찐감자와 구운 아스파라거스, 샐러드 모두 다 맛있었습니다.  아스파라거스는 왜 이렇게 버터에 제대로 구우면 갑자기 맛있는 음식으로 변하는걸까요??

 

 

올림픽공원 맛집 하이볼

 

KIMCHI CHEESE FRIES / 7,500원 & HIGHBALL / 6,500원 

 

김치 치즈프라이는 가격이 7500원으로 착해서 사이드 메뉴 정도일 줄 알았는데, 막상 나오니까 생각보다 양이 있었어요!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안쪽에 김치들이 들어있어서 같이 떠먹으면 맛있었어요. 

 

맛은 바토스의 김치 치즈 프라이가 생각나는 비슷한 맛이었어요!  치즈 소스랑 김치가 잘 어우러져서 다른 메뉴의 느끼함도 잡아주는 것 같아서 자꾸 손이 갔던 메뉴에요.

 

하이볼은 와미군이 마셨는데 대체로 평범했고 진저에일맛이 은은하게 났다고 해요. 

 

올림픽공원 맛집 yup

 

와미의 총평

 

동네에 이런 힙한 레스토랑이 있다는 건 좋은거죠!  가격도 대체로 착합니다. 

 

두 명이서 메뉴 3개에 하이볼 한잔 먹었는데 4만원 초반대였어요. 만약 재방문 한다면 삼겹살 스테이크를 다시 시킬 것 같아요. 

 

올림픽공원 JYP 사옥 근처에 분위기 좋고 맛도 괜찮은 레스토랑 찾으신다면 가볍게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성내동에 자주 오시는 근처 주민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 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yup 레스토랑 리뷰를 마칩니당

 

 재방문의사 약간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