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미의 맛집

[사당 맛집] 파스타, 스테이크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신상 와인바 - 빈비노

와미쀼 2023. 11. 21. 21:28

사당역에 요즘 핫한 신상 와인바를 발견했어요! 아담한 사이즈에 분위기가 좋고 시끄럽지 않아서 데이트나 소개팅 2차로 추천 드리는 와인바, 빈비노를 #내돈내산 후기로 소개합니다. 🍷🍷

 

사당 와인바 빈비노


 

[사당 맛집] 파스타, 스테이크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신상 와인바 - 빈비노

 

목차

 

1. 영업시간 및 위치

2. 분위기 좋은 캐주얼 와인바

3. 시그니처/추천메뉴

4. 마치며 총평

 

영업시간 및 위치

<빈비노 VINVINO>
영업시간:
월~토 17:30-23:00
일요일 휴무
📞010-5853-8911

 

 

 

 

 

분위기 좋은 캐주얼 와인바

 

빈비노는 2,4호선 사당역 인근에 위치한 신상 와인바에요. 사당역 7번출구에서 도보 5분으로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은 와인바입니다.

 

사당역와인바
사당 와인바
신상 맛집 인증하는 개업식물!

 

사당역 인근에는 식당이나 술집이 굉장히 많은데 막상 데이트할 때 분위기 낼만한 곳을 찾기는 쉽지 않았어요. 대부분 술집이 시끄럽다보니 조용히 대화할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이 곳입니다.

 

시그니처/추천메뉴

 

빈비노 메뉴판

 

와인바이지만 요리 메뉴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저는 이 날 단체로 방문을 해서 거의 모든 메뉴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가장 먼저 애피타이저로는 토마토바질부라타치즈(14.0)를 먹었어요!

 

토마토바질부라타치즈

 

고소하고 큼직한 부라타치즈 한덩이가 나오는데 여기에 상큼한 방울토마토를 같이 먹으니 꽤 잘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저는 사실 부라타치즈를 즐겨먹지는 않는데 방토랑 궁합이 좋아서 계속 먹었어요 ㅋㅋㅋ  

 

그 다음 맛본 메뉴는 바로 이 집의 시그니처인 부채살스테이크(35.0)였어요!! 사진으로 먼저 보실게요~!

부채살스테이크

 

나오자마자 한입 베어 물었는데 두께가 꽤 있는데도 너무 부드러웠어요..!! 알고보니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해서 더 부드러운거였더라구요 ㅠㅠㅠ 수비드는 사랑입니다...💛

 

특히 스테이크 위에 뿌려진 소스가 엄청 맛있었는데 정확히 어떤 소스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포스팅하려고 사진보니 다시 먹고싶어지네요 ^_^;;; 

 

그 다음 메뉴는 스테이크 다음으로 저의 세컨 베스트였던 대파베이컨파스타(17.0)입니다.

 

오일 베이스 파스타에 대파와 베이컨이 만났습니다... 들어간 조합만 봐도 맛은 말씀 안드려도 되겠죠?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오일 파스타에 향긋한 파와 감칠맛을 더해주는 베이컨이 더해져서 너무 잘 어울렸어요. 면 굵기도 두껍지 않아서 다른 속 재료랑 적당한 비율로 포크에 감아서 먹었답니당.🍝🥓

 

 

새우호박숏파스타, 우니냉파스타

 

이 외에도 새우호박오일숏파스타와 우니냉파스타도 먹었는데 저희 남편 입맛에는 대파베이컨파스타보다 요 두 개가 더 맛있었다고 하네요 ㅎㅎ 

 

그럼 이제 와인바의 마실거리를 소개해볼게요!

먼저 저의 최애였던 얼그레이 하이볼(11.0)입니다.

얼그레이하이볼

 

저는 원래 위스키맛이 강하게 나는 하이볼은 별로 안좋아해서,, 사장님 추천으로 시켜본 메뉴인데요. 정말 얼그레이 향이 맛있게 나는 마일드한 하이볼이라서 저처럼 센 하이볼 잘 못드시는 여성분들에게 완전 추천 드려요!! 맛있어서 아껴먹었어요....

 

그리고 와인바에 왔는데 와인을 안먹을 순 없죠?

저희는 레드와인 파눌 까베르네쇼비뇽 리제르바(52.0)를 주문했어요.

까베르네쇼비뇽

 

부채살 스테이크랑 페어링해서 먹었는데 사실 저는 와인알못이긴하지만 맛있었어요! 혹시 어떤 와인으로 먹어야 할 지 고민된다면 사장님께서 추천도 해주시니 한 번 물어보세요!

 

마치며 총평

 

무엇보다도 번잡하고 정신없는 사당에서 조용하게 데이트나 소개팅, 청첩장 모임하기 좋은 와인바였어요.

사당역에서도 가까우니 소중한 사람과 아기자기하게 분위기 내고 싶을 때 가볼만한 장소로 추천하는 신상 와인바 '빈비노'였습니다! 

 

이상으로 #내돈내산 리뷰를 마칩니다.

 

와미추천도 🤎🤎🤎🤎

반응형